Success Stories
안전과 신뢰성을 극대화한 센텀을 도입한 세계 최대 LNG 터미널
Location : Incheon, South Korea
First Installation : 1998
Current Migration : 2011 (plant 1)
Industry: LNG Supply Chain
- 개요
1996 년 Yokogawa 한국은 인천 터미널의 제 1공장 부터 센텀 CS 생산 제어 시스템을 설치하고, 2011 년에 센텀 VP 시스템을 도입했다. 2004 년 KOGAS의 제 2공장 건설과 함께 Yokogawa 한국 센텀 CS 시스템을 설치하고, 이후 2009 년 또 다른 센텀 CS 3000 시스템을 설치했습니다. 제 2공장에서 센텀 VP의 도입을 위한 엔지니어칭 작업이 지금 진행중입니다.
인천 터미널은 저장 탱크,ORK,SMV를 포함한 두 공장의 모니터링과 콘트롤을 위해 요코가와의 센텀시스템을 활용합니다.
- 도전과 솔루션
안전 작업
LNG 수신 터미널에서 안전은 운송자로부터 LNG의 전송,저장과 함께 가장 중요한 관심사입니다.
안전 작업은 BNG압축기 및 펌프 등 주의가 필요하고 제어해주어야하는 저장 탱크 내부에 일정한 압력을 유지하기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센텀시스템은 원격거리에서 프로세스를 쉽게 컨트롤할 수있고 BOG 온도, 가스조성,볼륨에 따라 작동하거나 정지시킵니다.
꾸준한 가스 공급
한국가스공사가 발전소, 산업, 주택에 공급되는 가스의 수요 변화를 유연하게 조정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ORV의 해수는 일반적으로 LNG를 냉각 및 증발하는 데 사용되지만, 최고 수요 기간에는 LNG가 기화한 BOG 연소로 자동으로 SMV를 바꿀 수 있습니다.
기화 온도와 가스 압력을 컨트롤하는 펌프의 스위치를 온오프하는 기화 프로세스의 모든 측면이 센텀 시스템에 구성되어 있습니다.
우수성 사전 유지
공장의 오프로딩, 탱크 게이징, 파이프 라인 모니터링, 측정, 기타 프로세스를 제어하는 다른 공급 업체의 시스템은 모두 각 공장의 생산 제어 시스템과 모듈 인터페이스를 통해 통합되었습니다.
이 프로세스의 데이터는 생산 보고서를 만드는 공장 효율을 계산하고 성능을 분석하는데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운영자가 터미널에 걸쳐 각 LNG 펌프, 공기 압축기 기타 장비들의 누적 실행 시간 보고서를 작성한다고 하면 언제 수리 또는 교체가 필요할지 검사 일정을 잡는데 용이합니다.
- 고객 만족
한국 가스공사 인천 LNG 터미널에 있는 사람들은 말합니다,
"센텀 및 기타 시스템을 통해, 우리는 전사 운영 정보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모든 공정 데이터의 시각화는 우리가 사업 계획을 실행하기 위한 명확한 그림을 그릴 수 있고, 최적의 LNG 공급 체인 시나리오를 작성하고 적절한 조정을 합니다. 센텀 시스템으로 운용성과 안전이 향상되며, 사업자뿐만 아니라 관리자의
활동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YOKOGAWA 한국의 지속적인 지원과 솔루션 제공에 감사합니다.
Yokogawa는 최고의 파트너입니다. "